본문 바로가기
정보

강서구 미용 면허증 건강검진 병원 삼성편한내과의원

by 잡한지소 2021. 8. 4.

안녕하세요 :)

 

제가 직접 방문한 강서구 미용 면허증 건강검진 병원 방문 후기예요.

 

 

병원 방문하기 전에 미용 면허증 건강검진하냐고 물어보고 방문하셔야 돼요!!

그리고 검사받고 바로 구청 가실 예정이시면 당일 서류 발급 가능 한지도 여쭤보세요!!

 

 

미용 면허증 건강검진은 소변검사 + 흉부 엑스레이 검사를 진행합니다.

(채혈 검사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샵이 마곡역 근처라서 마곡역 근처 병원 2곳에 전화를 해봤는데 가격 동일하게 4만 원이었어요.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음...

 

네이버로 저렴한 곳 찾아보다가 목동 쪽에 함춘 내과의원이 저렴하다고 해서 전화를 해봤습니다.

가격은 20,000 ~ 25,000원 정도. 하지만 흉부 엑스레이는 취급하지 않음.

 

가까운 민병일 정형외과 얘기하면서 흉부 엑스레이는 따로 찍어서 오라고 하더라고요.

한 곳에서 할 수 없어서 번거로워 패스.

(흉부 엑스레이 가격은 대략 10,000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방화역 마음속내과의원도 알아봤어요.

가격은 3만 원 정도였는데 강서구청이랑 멀어서 가려고 하다가 여기도 패스..

신방화역이랑 가까우신 분들은 여기 가셔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여차저차 알아보다가 강서구청이랑 가까운 화곡역 삼성편한내과로 방문했어요.

여기는 내과인데 건강검진을 같이 하고 있어서 소변검사 + 흉부 엑스레이 동시 검사 가능했어요.

그리고 소견서도 당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삼성편한내과

건강검진을 하는 병원이라서 그런지 탈의실도 잘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가운에서 좋은 냄새가 나서 기분이 좋았네요~

 

원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간호사님들도 친절!)

 

소견서에 문구 작성해서 보여주시는데 어떤 문구가 들어가야 하는지 한 번 더 물어봐주셨어요.

저는 써주신 소견 읽어보고 맞다고 받아왔습니다.

 

문구는 '정신보건법 제3조 제1호 정신질환, 전염성 결핵환자 및 마약, 대마, 향정신정 의약품 중동자가 아님'이라는 문구가 들어가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 종이도 사진을 찍어놨어야 됐는데 까먹었네요ㅠㅠ

 

 

강서구청이랑 가까운 곳을 원하시는 분들은 화곡 삼성편한내과로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