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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및 옵션

by 대욜라수 2020. 1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및 옵션'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가격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카니발은 총3개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프레스티지는 9인승, 11인승 / 노블레스와 시그니처는 7인승, 9인승, 11인승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트림 

 7인승 개별소비세 3.5% 가격

 프레스티지

 9인승

 3,160만 원

 11인승

 3,160만 원

 노블레스

 9인승

 3,590만 원

 11인승

 3,590만 원

 7인승

 3,824만 원

 시그니처

 9인승

 3,985만 원

 11인승

 3,985만 원

 7인승

 4,236만 원





카니발 풀체인지 제원 및 연비



제원표

구분

 카니발

 전장 (mm)

 5,155

 전폭 (mm)

 1,995

 전고 (mm)

 1,740 (1,775)

 축거 (mm)

 3,090

 윤거 전 (mm)

 1,726(18") / 1,741(19")

 윤거 후 (mm)

 1,746(18") / 1,741(19")



엔진성능

구분 

스마트스트림 3.5 가솔린 

스마트스트림 2.2 디젤 

 배기량 (cc)

 3,470

2,151 

 최고출력 (ps / rpm)

 294 / 6,400

202 / 3,800 

 최대 토크

(kgf · m / rpm)

 36.2 /

5,200

45.0 /

1,750 ~ 2,750 

 최대타이어

 235 / 60R18 , 235 / 55R19

 브레이크 (전 / 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서스펜션 (전 / 후)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정부공인 표준연비

구분 

도심연비(km/L) 

고속도로연비

 (km/L) 

복합연비(km/L)  

 3.5 GDI 7인

19인치

 7.8

10.8

8.9 

 3.5 GDI 7인

19인치 (빌트인캠)

 7.8

10.8 

8.9 

 3.5 GDI 9인

18인치/19인치

 8.0

11.0 

9.1 

  3.5 GDI 9인

18인치/19인치

(빌트인캠)

 8.0

10.9 

9.1 

  3.5 GDI 11인

18인치

 8.0

11.0 

9.1 

   3.5 GDI 11인

18인치 (빌트인캠)

8.0 

 10.9

 9.1

 2.2 디젤 7인

19인치

 11.3

 14.5

12.6 

  2.2 디젤 7인

19인치 (빌트인캠)

 11.3

14.3 

12.5 

   2.2 디젤 9인

18인치/19인치

 11.8

15.0 

13.1 

    2.2 디젤 9인

18인치/19인치

(빌트인캠)

 11.8

14.9 

13.0 

 2.2 디젤 11인

18인치

 11.5

14.6 

12.7 

 2.2 디젤 11인치 18인치 (빌트인캠)

 11.2

14.5 

12.4 





카니발 풀체인지 외관








카니발 풀체인지 실내








카니발 풀체인지 색상

스노우 화이트 펄오로라 블랙 펄


판테라 메탈아스트라 블루

플레어 레드실키실버





카니발 풀체인지 휠





카니발 풀체인지 편리성 & 옵션

▲ 듀얼 선루프/ 앰비어트 라이트/ KRELL 프리미엄 사운드


보슬비가 내리는 날, 차 안에서 듀얼 선루프를 통해 보이는 풍경을 느껴보세요. 여기에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엠비언트 라이트와 미국의 하이엔드 파워앰프 명가 인 크렐(KRELL)의 프리미엄 사운드가 특별한 감성을 선사합니다.



▲ 2/3열 USB단자(충전용) /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2열/3열 USB단자 (충전용)

"내 스마트폰 좀 충전해 줘"라며 운전자에게 부탁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탑승객이 모바일 디바이스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열과 3열에도 USB 충전 포트를 마련했습니다.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카니발에는 2열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있어요. 탑승자가 원하는 오디오나 콘텐츠를 볼 수 있고, DMB 시청도 가능합니다. 또 인터넷 검색이나 뉴스를 볼 수 있어 비즈니스 시 도움을 줍니다.






▲ 3열 6:4 싱킹시트(7인승 운영) / 3열 쿠션 팁업 & 슬라이팅 시트(9인승 운영)


3열 6:4 싱킹시트 (7인승 운영)

차에 탑승할 사람도 많고, 실을 짐도 많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3열 6:4 싱킹시트를 사용하면 시트가 바닥 아래로 평형하게 접혀 유모차를 접지 않고도 실을 만큼의 넉넉한 공간이 생깁니다.


3열 쿠션 팁업 & 슬라이딩 시트 (9인승 운영)

4열 싱킹 시트를 이용해 트렁크에 짐을 싣다가 공간이 부족하다면, 3열 쿠션 팁업 & 슬라이딩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스트랩을 당겨 3열 시트 쿠션을 올리고, 시트를 밀면 활용할 공간이 더 많아 집니다.





▲ 기아 페이


주유소나 주차장에서 지갑이 없다고 고민하지 마세요. 비용을 지불할 때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기아페이가 있으니까요. 카드를 꺼낼 필요도, 차량에서 내릴 필요도 없이 내비게이션 화면을 터치하면 금액을 확인하고 지불할 수 있습니다.





▲ 기아 디지털 키 / 홈 IOT (카투홈)


기아 디지털 키

차 키 없이도 자동차의 문을 열고 시동을 걸 수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요? 카니발이라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안에 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을 통해 작동할 수 있는 기아 디지털 키가 들어가 있습니다.


홈 IOT 시스템 (카투홈)

차 안에서 음성 혹은 터치로 집안의 조명, 온도 등 스마트홈 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삻을 보다 편히라게 해주는 초연결 시대의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빌트인 캠 / 전자식 변속 다이얼(SBW) / 스마트 키


빌트인 캠

카니발에 내장된 고화질 카메라 빌트인 캠이 있어 주행 중 전·후방 카메라로 영상으로 기록하고, 앱을 활용해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식 변속 다이얼(SBW) / 스마트키

전자식 변속 다이얼은 편리하게 조작돼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센터 콘솔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조작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딘 스마트 키는 시동을 켤 수 있고, 스마트 파워 슬라이딩 도어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 후석 승객 알림


가족이 뒷좌석에 남아 있다면 경고하는 후석 승객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시동을 끄고 문을 열면 클러스터에 경고문이 뜨고, 운전자가 내려 문을 잠그더라도 센서를 통해 움직임이 감지되면 경적이 울립니다. 또 스마트폰으로 문자를 전달, 가족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 안전 하차 보조/ 후측방 모니터


안전 하차 보조

슬라이딩 도어를 열려고 할 때, 후측방 차량이 감지되면 파워 슬라이딩 도어가 자동으로 열리지 않아 사고를 예방하도록 도와줍니다.


후측방 모니터

당신이 좌·우 방향지시등을 조작할 경우 해당 방향의 후측방 영상을 디지털 계기판에서 확인하도록 해줍니다. 기존 아웃사이드 미러 대비 더 넓은 영역을 보여주어 유용합니다.




▲ 7에어백 시스템(+운전석 무릎 에어백)


자동차에 있어 안전은 누구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핵심 요소죠. 그 중 에어백은 충동실 탑승객의 안전을 가장 크제 지켜주는 부분인데요. 카니발에는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해 운전석·동승석의 에어백과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등 총 7개의 에어백이 마련돼 당신과 탑승객을 지켜줍니다.





▲ 전방 충돌방지 보조


전방에 자동차나 사람이 있다면 전방 카메라와 전방 레이더 센서를 통해 전방 충돌방지 보조가 위험 상황을 알려줍니다. 우선 경고문과 경고음으로 알리고, 긴급하다면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좌회전 시 맞은 편 인접 차로에서 다가오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있을 때도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 고속도로 주행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를 변경하려고 할 때 후방에서 빠른 속도로 다가오는 차와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는 사이에 들어오지 않는 부분까지 인식하고 제어해 충돌을 방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평행 주차상태에서 전진 출차 중 후측방 차량가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고속도로 및 자동차전용도로를 달리다 보면 도로 정체로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앞차와의 거리 유지는 물론, 차로 중앙을 유지해 운전에 대한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 차로 유지 보조 /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주행 중에 차로 중앙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면 운전에 대한 부담이 매우 줄어들 것입니다. 전방 카메라로 차로를 인식해 자동으로 조항을 보조하는 차로 유지 보조는 주행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주차장에서 후진으로 나올 때 다른 차가 다가오는 걸 보고 급정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좌/우측에서 다가오는 차량이 감지되면 경고음을 울리고, 충돌위험이 높아지면 제동까지 도와줍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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